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빈후드입니다.


오늘은 '스코넥엔터테인먼트' 공모주 청약이 진행중입니다.


LG엔솔의 청약 배정 수량이 공개된 오늘, 흔히 공모주 낙수 효과라 불리우는 효과를 스코넥엔터테인먼트가 누릴 수 있을지 기대되는데요.


일단 '스코넥엔터테인먼트'의 1일차 경쟁률과 증권사별 균등배정 수량에 대해서 알아보기 전,
스코넥엔터테인먼트의 기관 수요예측 경쟁률은 1,725대 1을 기록했음을 알려드립니다.








스코넥엔터테인먼트'의 1일차 공모주 청약 경쟁률은 오후 4시 기준 4.32대 1을 기록했으며,
현재까지 인당 균등 배정 수량은 대략 6.3 주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비례배정을 기준으로 1주 당 최소 청약 금액은 56,000원이며,
1억을 청약한다고 가정했을 시, 비례배정으로 청약 받을 수 있는 수량은 1,780주입니다.


수요예측 대비 예상보다는 경쟁률이 적은데요.


다만, 1일차 청약 경쟁률, 균등 배정 수량, 비례 배정 수량이 별로 중요하지가 않은게,
아직 LG에너지솔루션의 공모주 청약 증거금의 환불 조치가 이뤄지지 않았기 때문인데요.
*신영증권에서만 2.3조에 가까운 증거금이 유입됐기 때문에, 내일까지는 지켜봐야 될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해 흔히 '대박'이라 불리우던 공모주의 증거금 환불 이후에 진행된 다른 청약이 '대박'이 나기도 했었죠.







스코넥엔터테인먼트' 최고 청약한도와 일반청약자 배정물량은 위와 같습니다.


신영증권의 우대자격 기준을 살펴보면, 인당 최대 청약한도는 55,000주, 일반 그룹의 청약한도는 18,500인것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스코넥엔터테인먼트'의 1일차 공모주 청약 경쟁률과 균등배정 수량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