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빈후드입니다.

어제 워트에 이어 오늘은 '퀄리타스반도체'의 상장일입니다.

26일 목요일 기준, 코스피/코스닥이 시쳇말로 개작살이 난 이후로, 공모주 시장도 뭔가 시들해지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앞섭니다.

 

 

 

단순 경쟁률만 놓고 본다면, 워트, 신성에스티, 퓨릿 등의 주가 흐름을 참고해보면 좋으실 듯 합니다.

*시장 상황은 확연히 달라졌지만..

 

어쨌든, 어제 진행됐던 워트를 포함해 최근 진행됐던 공모주 청약의 공모가/최고가 등에 대해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다음은 퀄리타스반도체의 공모주청약 당시 최종경쟁률 등 기본 사항입니다.

 

퀄리타스반도체 공모주청약 관련 정보
- 최종경쟁률 : 1632.3대 1 
- 최종증거금 : 6.24조원 
- 최종청약건수 : 360,321건

 

다음은, 퀄리타스반도체의 최종 기관의무보유확약 비중입니다

 

 

기존 22.2% ➡️ 63.8%로 기관의무보유확약 비중이 큰 폭으로 커졌습니다.

 

 


위의 표는 수정된 기관의무보유확약 물량을 더한 상장 당일 유통되는 물량입니다.

즉, 상장 당일 유통가능물량은 18.2%로 높지 않은 수치임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공모가(1,7000원)를 대입해보면 시중에 유통되는 금액은 334억원으로 추정됩니다.

리타스반도체의 공모가는 위에서 설명드렸듯이, 17,000원이며, 이에 따라 움직일 수 있는 밴드는 10,200원 ~ 68,000원 입니다.

퀄리타스반도체의 최종 공모주청약 경쟁률, 그리고 영위하고 있는 사업 등에 대해서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퀄리타스반도체 공모주청약 최종 경쟁률 / 인당 균등 배정 수량

안녕하세요. 로빈후드입니다. 오늘은 퀄리타스반도체의 공모주청약 마지막날이었습니다. 퀄리타스반도체의 경우에는 첫 날부터 균등 수량이 인당 2주 이하로 내려와있던 만큼, 인당 1주 이하로

seek-and-eat.tistory.com

 

최근 미국채금리, 그리고 지정학적 이슈, 빅테크 실적 등 굵직한 이슈가 많은데요.

그래도 꽤나 관심이 있었던 퀄리타스반도체의 시초가 흐름을 보고 시장 상황을 어느정도 가늠해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지금까지 퀄리타스반도체의 상장일 주가 흐름에 대해 분석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