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빈후드입니다.

최근 배우 박은빈님이 출연해 연일 화제를 이끌고 있는 '이상한변호사우영우'의 관련주를 소개해드립니다.



신생 채널인 'ENA'에서 약 200억원의 제작비를 들여 제작한 수작으로 취급받고 있으며, 1회 시청률 대비 큰 폭의 시청률 상승을 보이고 있으며, 이른바 '우영우'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데요.


[출처 : Naver.com]


현재까지 4회차가 진행중인 '이상한변호사우영우'의 시청률은 7월 7일 기준 전국 5.2%, 수도권 기준 5.7%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이 드라마로 인해 제작사인 '에이스토리'의 주가 역시 큰 폭으로 상승하고 있는데요.
*방영 첫날이었던 6월 29일을 기점으로 현재까지 약 60%가 넘는 주가 상승 기록

향후, 해당 드라마의 인기가 더해갈수록 에이스토리의 주가는 승승장구 할 것으로 기대가 되는데요.


[출처 : NH투자증권, 이화정 연구원]

6월 30일 발간된, NH투자증권의 리포트를 참고해보면, '이상한변호사우영우'의 경우 제작 진행률에 따라 수익을 인식하는 구조라고 하네요.

현재 신생 채널인 ENA에서 방영되고 있는 '이상한변호사우영우'는 넷플릭스에서도 시청 가능한대요.



7월 9일, TOP TV Shows on Netflix에서 8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을 기준으로는 현재 1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하네요.
단순히 '관련주'나 '수혜주'를 알아본다기 보다는 사회적 트렌드 등을 알아보려고 게시한 게시글이니 재미삼아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