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 블로그에는 'Weekend_Buy_Sell' 이라고 하는 카테고리가 하나 있는데요. 

매 주말마다 해외주식 매수 상위 종목과 Ark investment의 포트폴리오 매수/매도 종목을 정리해서 올리곤하는 카테고리입니다.

 

 

 

 

 

 

 

[미국 ETF] ARK 포트폴리오_4월 둘째주(3rd week of April)

4월 셋째주 아크 인베스트먼트의 전체 포트폴리오 BUY / SELL을 알아볼까요? 먼저 BUY입니다. 허.. 돈누나가 드디어 암호화폐 시장으로 본격 뛰어들 모양입니다. Cathie Wood's Ark buys into Coinbase, sells a..

seek-and-eat.tistory.com

이 시리즈입니다.

 

 

 

이 중, 아크인베스트먼트의 투자 매매일지를 일별로 수신해, 이를 영업일 5일치로 취합해 정리해서 올리는 게시글에 대

해 '어떻게 수신하나요?'에 대한 궁금증을 토로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공유드립니다.


대략적으로 캐시우드의 한 주간의 매수 흐름(어떤 섹터에 투자하는지) 정도를 읽는데 유효한 자료라고 생각이 듭니다.


일단은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

https://ark-funds.com/

 

 

 

 

 

 

해당 사이트는 아크 인베스트에서 취급하는 펀드의 holdings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조금 내리다 보면 'Sign up for Trade Notifications'을 클릭!

 

 

 

 

 

 

 

 

이메일, 이름, 성 정도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 질문인 '현재 ark의 상품에 투자하고 계신가요?

 

에는 아무래도 'YES'를 입력하는게 좋겠죠?..ㅎㅎ..

다 작성하셨다면, 'Submit'을 누르시면 완료!

 

 

 

 

 

 

 

 

 

이제 내일부터 (오늘이 정상적인 영업일이라면) ARK Trading Desk에서 발신하는  ARK Investment Management LLC - Actively Managed ETFs - Daily Trade Information이라는위와 같은 제목의 메일을 수신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사이트에서도 다양한 내용들을 살펴볼 수 있어요.

 

 

 

 

 

 

 


상단 카테고리의 Active ETFs에 마우스를 올려보면, ARK Invest가 운용하는 6개의 ETF를 만나볼 수 있어요.

ARK의 대표 ETF인 ARKK를 한 번 살펴볼까요?

순차적으로 Fund Documents(펀드의 정의), Performance(성과), Top 10 Holdings(상위 보유 10개 종목) 정도를 살펴볼 수 있어요.

 

 

 

 

 

 

특히, Top 10 Holdings쪽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우측에 'View All Holdings'가 보이는데요. ARKK가 보유하고 있는 전체 종목들에 대해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캐시우드(Cathie Wood)의 포트폴리오를 맹목적으로 따라하는 것을 말씀드리고자 한 건 아니고, 어느 정도 흐름을 읽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작성된 게시글임을 다시금 말씀드립니다. 

 

도움이 많이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