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빈후드입니다.


어제는 '엔켐' 공모주 청약 1일차가 진행됐습니다.

오늘(22일, 금요일)까지 양일간 이루어지는 이번 청약에 관심이 많으신것 같은데요.

일단 '엔켐'의 1일차 경쟁률과 증권사별 균등배정 수량에 대해서 알아보기 전,

엔켐의 기관 수요예측 경쟁률 포스팅을 먼저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기관 수요 예측 경쟁률 링크 ▼▼▼

 

 

 

엔켐 수요 예측 경쟁률 분석 [10월 21일 청약]

안녕하세요. 로빈후드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는, '엔켐'의 기관 수요 예측 경쟁률이 공시돼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수요 예측 경쟁률이 공시되기 전부터 장외주식시장에서도 주

seek-and-eat.tistory.com

 

 

 

 

 

 

 

 

'엔켐'의 1일차 공모주 청약 경쟁률은 대신증권 약 70대 1, 신한금융투자 약 86대 1을 기록했으며,

현재까지 인당 균등 배정 수량은 대신증권 3.59주, 신한금융투자 1.56주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비례배정을 기준으로 1주 당 최소 청약 금액은 대신/신한 각각 290만원, 360만원 수준이며, 1억을 청약한다고 가정했을 시,

비례배정으로 청약 받을 수 있는 수량은 각각 34주, 27주 수준입니다.

 

 

 

엔켐' 최고 청약한도와 일반청약자 배정물량은 위와 같습니다.

 

대표 주관사인 대신증권의 우대자격 기준으로 최대 청약한도는 48,000주 기본은 24,000주가 최대 청약 한도 입니다.

공동 주관사인 신한금융투자의 일반 청약자 최고 청약한도는 12,000주입니다.

참고로 '엔켐'의 기관 수요예측 결과는 1,600대 1을 상회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엔켐'의 1일차 공모주 청약 경쟁률과 균등배정 수량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