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빈후드입니다.

 

드디어 하나은행으로 구글 애드 센스 수입을 첫 출금하였는데요.

 

기분이 묘하면서.. 뭔가 "제 2의 파이프라인을 개설한건가?" 싶기도 하고 그렇네요.

아무튼, 재미없는 긴 글을 읽어주신 이웃님들 덕분에 달성할 수 있었던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꾸벅

 

어쨌든, 구글 애드센스 수익의 첫 지급 후기를 한 번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정책에 따르면,

구글 애드센스 수입은 100달러 이상이 되면 매월 21 ~ 26일 사이에 자동으로 지급이 된다고 하네요.

저는 8월 말 즈음에 100달러 이상의 애드센스 수익을 달성해놓은 상태였습니다.

 

 

 

 

 

 

 

 

정확하게 G-mail로는 21일에 안내 문자가 왔습니다.

역시 글로벌 IT기업답게, 시간 약속을 잘 지키는군요.

 

다만, 평일이었다면 21일 ~ 22일 사이에 은행으로 출금절차까지 진행이 됐었겠지만,

22일(수)까지 국내는 추석연휴였기때문에, 은행 역시 휴무라 프로세스가 조금 지연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저는 예전에 말씀드렸다시피, SC제일은행, 카카오뱅크가 아닌 하나은행을 주(主) 출금 계좌로 설정하였는데요.

그 이유는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해보시면 자세하게 설명이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애드센스 100달러 최초 달성 후기 & 출금계좌 변경 [feat. 하나은행]

안녕하세요. 로빈후드입니다. 매번 따분한 내용으로 이웃분들을 찾아뵙다가, 오늘은 애드센스 100달러 출금이라는 저한테 있어서 꽤 의미 있는 날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9월 1일 드디어

seek-and-eat.tistory.com

 

 

 

 

구글에서 보낸 메일을 21일 송신 후, 오늘 오전 그러니까, 9월 23일 오전 9시에 아래와 같이

하나은행에서 문자가 '띠롱' 하고 왔어요.

 

 

 

 

"구글 애드센스 수입 지급했으니 확인해보세요"

 

 

 

 

 

 

 

크.. 대략 한화로 25만원에 달하는 수입을 첫 지급받았네요.

다시금 이웃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금까지 구글 애드센스 첫 수익 지급 후기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