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고의 화제주..였던 그리고 현재 진행형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모더나의 2분기 실적에 대해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ⅰ. 모더나(Moderna) 실적
ⅱ. 모더나(Moderna) 주가 추이

 

ⅰ. 모더나(Moderna) 실적

 

 

EPS와 Revenue 모두 예상치 상회했다고 나오네요.

실적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하게 파볼까요?

 

Revenue(매출) : $4.35 billion

Net income(순이익) : $2.76 billion

 

Cash and investments : 120억 달러(약..14조가 넘는 금액)를 활용해 Share buy-back(자사주 매입, 10억 달러) 등의

계획을 세우고 있는 것 같네요.

 

이것과 관련된 사항은 IR 자료의 Moderna’s capital allocation priorities을 봐야 알 것 같은데요.

 

 

2번을 보시면

 

enhance our platform, focus on nucleic acid technologies: mRNA, gene editing, gene therapy..

[유전자 조작 등의 회사를 인수 추진할 계획]

 

이로 인해

CRISPR Therapeutics(CRSP) 같은 유전자 조작 회사의 주가 들이 많이 뛰었는데요.

이 회사는 일전에 캐시우드(Cathie wood)의 Ark investment에서 많이 매수했었던 종목으로 기억합니다.

 

 

 

 

 

 

+Moderna COVID-19 Vaccine mRNA-273: Final blinded analysis of Phase 3 COVE study shows 93% efficacy;

Efficacy remains durable through six months after second dose ​

 

모더나는 2분기 실적 발표와 함께,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한 효과가

93%(6개월 지속)에 이른다는 내용도 함께 첨부했는데요.

*이번 2분기 발표된 자료에는 델타 변이 바이러스에 대한 백신 효능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ⅱ. 모더나(Moderna) 주가 추이

YTD(연초부터 현재까지) 수익률이 272.5%..라니..

델타 바이러스가 불러온.. 아주 웃픈 상황입니다.

 

모더나의 향후 주가 향방에 대해서는 한 번 고민해봐야 될 것 같습니다.

물론 백신 하나만 보고 가는 회사는 아니지만서도, 델타바이러스의 확산세가 잦아들거나, 종식 될 경우의

주가 리스크는 감안을 안 할수는 없으니까요.

 

지금까지 모더나의 2분기 실적(Earnings)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