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빈후드입니다.

 

 

다음주 엔비디아의 실적 발표를 앞두고 기대감이 많으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엔비디아는 다가오는 메타버스, AI 시대의 '대장주'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특히, 미국 월가에선은 엔비디아의 목표 주가(Target Price)를 최근 50% 정도 올려잡기도 했는데요.

YTD 기준으로 미국 시간 기준 12일까지 수익률은 131.74%로 확인됩니다.

*횡보디아라고 불리우던 때가 있었는데 말이죠.

 

 

엔비디아의 주가를 3배로 추종하는 3LNV 상품을 알아보기 전, Target Price에 대해서도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내용은 아래의 기사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멤버십으로 운영되는 사이트이다 보니, (안보이실수도 있어서)

제가 주요 내용만 요약해드리겠습니다.

 

 

 

 

 

 

Analysts led by Rick Schafer at Oppenheimer : $350 from $235
Christopher Rolland at Susquehanna : $360 from $250

 

 

 

대부분 $200대의 목표 주가를 $350 ~$360로 상향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 그렇다면 이 글의 핵심주제인 엔비디아의 수익률을 3배로 추종하는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상품의 풀네임은

GraniteShares 3x Long NVIDIA Daily ETP (TICKER : 3LNV) 입니다.

 

앞서서 엔비디아의 수익률(Returns)을 YTD기준으로 알아봤었는데요.

해당 상품의 수익률도 동일한 기간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하게는 607.8%의 수익률을 보인것으로 확인됩니다.

최근 그래프는 정말.. 숨이 턱 막힐 정도의 기울기네요.

 

해당 상품은 아쉽게도 미국 주식 시장에서는 거래가 안되는 것으로 확인이됩니다.

 

 

영국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상품으로 현재 국내 증권사에서 영국 거래소와의 실시간 중개 플랫폼을 

제공하는 회사는 삼성증권인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
삼성증권 MTS에서 '해외주문' - '해외주식 종목 찾기' - '영국' - '3LNV'

로 검색하면 됩니다.

 

지금까지 엔비디아의 수익률을 3배 지수로 추종하는 상품인 3LNV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