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빈후드입니다.

 

이제 제 블로그는 더 이상 미국주식 블로그라고 부르기 민망할정도가 되어버렸네요 ㅋㅋ

너무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는듯한..

 

어쨌든, 최근에 넷플릭스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이 있죠?

바로 *D,P. 라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

*Deserter Pursuit의 줄임말

 

 

D.P 개의 날 [출처 : 레진코믹스]

 

 

정해인, 구교환, 김성균 등 쟁쟁한 배우님들이 등장하고 있는 이 드라마는

웹툰 'D.P 개의 날'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D.P.라는 보직이 맡고 있는 탈영병을 추적하고 체포하는 역할에 대해 다루고 있는 드라마인데요.

군대를 다녀온지 10년이 훌쩍 넘어버린 저의 개인적인 견해로는

'웰메이드' 작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만큼 고증을 잘한 작품이지 싶습니다.

 

 

 

흔한 D.P. 감상 후기

 

어쨌든, 이 드라마에서 주연 역할을 맡고 있는 정해인 배우님과, 구교환님의 연기도 훌륭했지만서도,

조연급으로 출연하신 조현철 배우님 (극중 조석봉 일병) 의 연기가 정말 일품이더라구요.

 

그래서 조석봉 일병을 연기한 조현철 배우님은 누구인지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자료 : 프레인TPC, 출처 : 뉴스1

 

 

 

조현철 배우 프로필

 

 

나이 : 만 34세

직업 : 대한민국 영화감독 겸 배우

키 : 183cm

가족 중, 형이 매드클라운(조동림 님)..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 프레인TPC

 

 

조현철 배우 출연작

 

영화 카테고리(Category) 

 

출처 : 나무위키 / 편집

 

드라마 카테고리

 

제가 접했던 몇몇 작품에 출연하셨다는것도 놀랍지만, 영화 감독으로서 활동하셨다는것도 이색적인 프로필이시네요.

D.P.에서 연기하신 모습에 정말 푹 빠졌답니다.

 

지금까지 D.P.에서 열연을 펼치신 조현철 배우님의 간략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