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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로빈후드입니다.

드디어 터질게 터졌네요.

어제까지만 해도 오픈마켓중 처음으로 11번가에서 서비스 축소 공지(11일) 하루 전인 10일에

'머지포인트'를 고매한 고객에게 전면 환불을 해주기로 한지 약 하루 정도가 지나서 환불 중단 공지가 떠버렸네요.

한 번 확인해보겠습니다.


 



머지포인트 고객님께 환불 관련 안내드립니다.

8월 25일 회사 내, 외부 사정과 더불어 특정 판매 채널에서 자체 환불이 이루어 지고 있는 이슈가 파악되어

내부 확인중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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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장 중간에


"현재 진행되고 있는 환불처리가 불가피하게 지속 진행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라는 말을 미루어보아,

'자체적' 환불 처리는 중단, '판매 채널'과의 협의를 통한 환불 처리는 지속될 예정으로 보이네요.

 

 

관련된 기사는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 머지포인트 환불 전면 중단 관련 기사 ▼▼▼

 

 

 

머지포인트 결국 무기한 환불 중단…“판매채널과 협의 필요”

머지포인트를 판매한 e커머스 업체 중 11번가가 환불 대상을 확대하겠다고 나선 직후 머지포인트 운영사 머지플러스가 돌연 모든 환불 진행을 중단하겠다고 발표했다. 머지플러스(대표 권남희)

news.naver.com

 

지금까지 머지포인트 환불 관련 공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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