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가 어느덧 걷기 시작하면 부모는 "드디어 우리 아이도!" 하는 기쁨과 동시에

"이제 층간소음이 문제겠네.."하는 고민이 함께 밀려오는데요.

 

오늘은 제가 발품팔아 알아본 매트 업체 중, 가성비도 좋았고 시공 과정도 깔끔했던 업체인 허그매트를 소개할까 합니다.

*광고 아님

 

허그매트는 아파트 입주민 분께 추천받았고, 고품질임에도 불구하고 가성비가 좋다고 해 추천받았습니다.

좀 찾아보니, 공공기관 납품 전문회사로 믿고 맡길 수 있겠더라구요.

 

 

저희는 허그매트에서 제공하는 3가지 제품 라인 중, 실속형 클래식 라인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카카오톡으로 상담원분과 대략적인 일정 종류 후, 시공하시는 분께 시공 전 사이즈 체크, 견적 상담 등을 위해

방문 후, 시공을 하게되는 일정입니다.

 

비포와 애프터를 한 번 살펴보면요.

 

 

거의 단지 입주 초창기에 찍은 사진이라 식탁 하나만 덩그러니 놓여있어서 좀 그렇네요.

이 건설사의 마룻바닥은 '공기순환형' 마룻바닥이라 공기가 잘 통하게끔 유지를 해야한다고 합니다.

 

다행히도, 허그매트에서 제공하는 클래식 라인 중, 공기순환형 제품이 따로 있어서 해당 제품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완벽하게 같은 공간은 아니지만, 나무 재질의 마룻바닥 보다는 확실히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이죠?

 

 

여기는 거실에서 아이방까지 이어지는 복도입니다.

 

 

 

중문 같은 경우에도 위치 상 좀 껄끄러운 작업이었을텐데도 전혀 불편함이 없게끔 잘 설치해주셨어요.

 

 

화장실 입구와 매트간의 이런 높이 차이는 약간의 경사면을 설치, 자연스럽게 연출해주셨어요.

무엇보다 저희는 2.2cm의 라인(2.4cm 라인도 있고 그보다 Upper도 있다고..)을 주문했음에도 소음방지가 참 잘되더라구요.

 

특히, 아이가 유아식을 시작해서 식사를 하는 중 음식을 많이 흘리곤 하는데 이때 물티슈로 '스-윽'하고 

쉽게 닦이는게 아주 신세계더라구요.

 

다음에 이사를 갈 일이 생기거나 아이 방에 추가로 매트를 설치할 일이 생기면 고민없이 허그매트를 선택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아주 가격도 만졳러웠고, 시공도 생각보다 짧게(5~6시간 예상했으나 3~4시간 소요) 걸려 좋았어요.

 

참고로 저희는 거실 + 거실에서 현관까지 이어지는 복도 / 주방 일부 

이렇게 시공하였습니다.

 

매트 시공에 참고가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