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빈후드입니다.

 

오늘은 갤럭시워치5의 음성 녹음 기능을 좀 더 간편하게 활용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사실, 갤럭시를 사용하는 대다수의 분들이 가장 만족하는 기능이 바로 이 '녹음'이 아닐까 싶은데요.

*물론 애플 워치도 녹음은 되지만..

 

아마 대부분 이 화면에서 음성 녹음을 실행하시죠?

 

 

어쨌든, 휴대폰 자동 통화녹음에 이어, 갤럭시워치에서도 쉽고 빠르게 음성 녹음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다수의 분들은 워치5의 메인 화면에서 옆으로 스와이프(Swipe)한 뒤, '음성녹음' 앱을 클릭하는 방식을 활용하실텐데요.

 

그렇게 되면 실제로, 녹음을 해야하는 급박한 상황에서 버벅이거나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갤럭시워치의 홈버튼을 '두 번' 빠르게 클릭해서 바로 음성녹음으로 연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Galaxy Wearable 앱 접속

 

PC에서 캡쳐한 버전이라.. 좀 다를 수 있습니다.

 

2. 하단의 '위치 설정' 클릭

 

 

3. 하단의 '유용한 기능' 클릭

 

 

4. 유용한 기능 중, '홈 버튼' > '두 번 누르기' 클릭 후, '음성녹음' 선택

 

 

 

이렇게 하면, 홈버튼을 두 번 빠르게 클릭하는 것만으로도 음성 녹음 앱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세상이 흉흉해지다보니, 녹음, 촬영 등이 꼭 필요한 상황이 언제든 생길 순 있더라구요.

 

그게 교통사고든, 아니면 누군가의 다툼이든, 계약이든간에 말이죠.

이 게시글 이후에는 녹음이 필요하다고 생각이 드는 순간이 오면 간단하게 홈 버튼 두 번 '따닥'으로 녹음 앱을

실행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갤럭시워치5 음성녹음 간편하게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