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빈후드입니다.

오늘은 최근 핫하게 이슈가 되고 있는 네이버페이 X 삼성페이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 Google]

그 동안 QR결제만 가능했던 네이버페이가 삼성페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카드 단말기(MST)가 있는 곳이라면 (그러니까 대부분의 가맹점이겠죠?) 어디든 네이버페이로 결제가 가능해졌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1. 가장 최신 버전의 '네이버페이' 앱으로 업그레이드


[위의 화면이 활성화되면 성공!]

2. 네이버페이 앱 내 결제 영역 상단에서 '삼성페이' 탭을 터치 후, MST단말기에 스마트폰을 터치하면 결제 완료


[이런 화면이 뜨는데요?!]
*키보드 부착 중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라는 팝업창이 뜰 경우의 해결 방법은 간단합니다.

A. 이건 블루투스 키보드 등의 문제입니다. (아니면 다른 블루투스 기기의 문제일수도 있습니다) 해당 블루투스 기기의 전원을 종료하시든지 아니면 블루투스 기기가 작동하고 있는 자리를 벗어나면 금방 원상복귀 됩니다.




4월 30일까지 네이버페이 X 삼성페이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1. 네이버페이 앱을 켠다
2. 삼성페이로 2천원 이상 현장 결제(오프라인) 한다.
3. 바로 2천 포인트 페이백을 받는다.

즉, 네이버페이 X 삼성페이를 통해 2천원 이상의 오프라인 결제를 하면 2천원 페이백을 준다는 내용으로 2천원의 물건을 구매시 공짜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해당 콜라보레이션을 통해서는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이용 시 주어지는 '포인트 두 번 뽑기' 혜택도 동일하게 적용된다고 합니다.

[네이버페이 X 삼성페이] 사용법 총정리 영상을 통해 아주 간편하게 활용 방법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영상 URL : https://naver.me/xgToFkBu

[네이버페이X삼성페이] 사용법 총 정리

네이버페이(NAVER PAY) | 💳 결제는 간단하게 1. 네이버페이 앱을 켜고 2. 삼성페이를 클릭 3. 카드 긁는 곳에 휴대폰을 갖다 대면 결제 끝 +) 위젯 설정하고 결제 속도 높여보세요! 💰 포인트는 두둑

tv.naver.com


추가로 갤럭시 휴대폰의 굿락(Good Lock)의 registar를 이용해 '측면 버튼 길게 누르기'로 네이버페이를 한 번에 활성화 시킬 수 있는 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1. Good lock에서 Registar 추가


2. 하단의 '측면 버튼 길게 누르기 액션' 클릭




3. 하단의 '앱 실행'에서 '네이버페이'를 앱으로 설정




하면 됩니다.

지금까지 네이버페이 x 삼성페이 연동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