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빈후드입니다.

 

 

하이브의 주가가 최근 난항을 겪고 있는데요.

23일을 제외하고서는 11월 18일부터 단 한 차례의 (종가 기준) +로 마감한 기록이 없네요.

*현재는 좀 오르고 있네요

 

 

하이브의 최근 주가의 악재로 작용하는 몇 가지 요인들이 있는데요.

이 중 하나가 바로 BTS 멤버의 군입대, 그리고 오늘 소개할 11월 29일 하이브 공시인

'주식 등의 대략 보유 상황 보고서' 입니다.

*특히 특례 병역법 개정이 무산되면서 주가가 많이 휘청거리고 있습니다.

 

 

이 공시를 잘 살펴보면, BTS멤버인

진(김석진 님), 제이홉(정호석 님), RM(김남준 님) 세 아티스트의 매도 공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공시 그 자체를 복붙하기보다는 제가 엑셀로 좀 보기 좋게 정리해놓았으니 참고해주세요.

 

 

 

 

 

대략적으로 정리해보자면,

 

 

김석진(진) : 48억원어치 지분 매도
정호석(제이홉) : 18억원어치 지분 매도
김남준(RM) : 32억원어치 지분 매도

 

 

총 99억원에 달하는 지분을 매도한 것으로 확인되네요.

 

 

해당 공시 이후 현재까지 종가 기준 -10% 정도 주가 손실을 기록한 것으로 보이네요.

뭐.. 특징주 정도로 가볍게 해석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BTS의 하이브 지분 매도 공시에 대해 분석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
loading